News

Finance with Culture & Human Art

드림캐쳐, ENTC NFT 컬렉션 'Dream Connect' 22일 공개...'대세 행보'

2022.04.21 0
  • - 첨부파일 : ENTC_NEWS_15.jpg (112.7K) - 다운로드

본문

[OSEN=최나영 기자] 드림캐쳐의 NFT 의 상세 스펙이 공개했다.

오픈씨 ENTC 컬렉션에서 22일 21시(한국시간)부터 판매될 이번 드림캐쳐 에디션은 총 777개가 발행될 예정이였으나 전세계 팬덤의 수많은 요청으로 1,000개 퍼블릭 판매로 변경됐다.

드림캐쳐 'Dream Connect'는 정규 2집으로 컴백한 드림캐쳐의 새로운 모습을 ENTC 하이퍼퀄리티 일러스트레이팅을 통해 작품으로 탄생시킨 에디션으로 멤버들 각각의 ‘솔로유닛’과 드림캐쳐 전체 ‘그룹유닛’으로 발행된다.

특이한 점은 솔로유닛은 판매하지 않고 그룹유닛 구매자에게 무료로 에어드랍 해준다는 점이다.

에어드랍 받은 솔로유닛은 별도 판매가 없지만 소유자들끼리 교환하거나 거래할 수 있다는 점은 충분히 매력적이다.

백아연, god 김태우, SS501 김형준, 청공소년, 정상수까지 모두 완판을 기록한 ENTC NFT 컬렉션에 강력한 팬덤을 보유한 드림캐쳐가 합류하며 그 열기가 더욱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ENTC측은 “이번 드림캐쳐와의 협업은 팬덤의 규모가 거대한만큼 기존 컬렉터와 팬덤간 합리적인 방향성이될 수 있도록 솔로유닛 에어드랍등의 공정한 혜택 제공에 심혈을 기울였다.”, “많은 분들이 아끼고 사랑하는 드림캐쳐가 NFT를 통해 최고의 모습으로 기록, 표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또한 드림캐쳐와 ENTC는 이번 NFT 시장 진출을 기회로 트리플래닛을 통해 공동 기부하며 기술의 발전과 환경의 보호라는 두마리 토끼를 잡기 위한 선한 영향력을 실천한 바 있다.